68“탄소규제로 해운시장 지각변동 우려” (코리아 쉬핑 가제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99 |
작성일 : 2022-12-29 |
67선원 수급현황과 문제점, 추진과제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857 |
작성일 : 2022-12-29 |
66“해기인력 양성규모 적정한가? 5년제 전문대학 만들자”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40 |
작성일 : 2022-12-29 |
65"KP&I 뮤츄얼 전환 앞서 자기 점검 먼저"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97 |
작성일 : 2022-12-29 |
64“환경문제 대응 해운협회에 플랫폼 구축을”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34 |
작성일 : 2022-12-29 |
63“현재로선 메탄올 추진선 신조가 최선”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92 |
작성일 : 2022-12-29 |
62“상급사관 부족, 해기전승 아카데미로 풀자”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30 |
작성일 : 2022-12-29 |
61한국해사포럼, ESG 최신 가이드북 발간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28 |
작성일 : 2022-12-29 |
60글로벌 ESG동향과 우리해운업계의 과제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07 |
작성일 : 2022-05-13 |
59현장 중계 / 해사포럼 “글로벌 ESG 동향과 해운업계의 과제”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83 |
작성일 : 2022-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