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올해 ‘해운계 탈탄소화’ 선택 분수령"(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08 | 작성일 : 2023-04-13 |
| 712M 해체 파장··· ‘위기의 도미노’ 부른다(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14 | 작성일 : 2023-04-13 |
| 70"한국형 선주사 설립 선사에게 도움 안돼”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51 | 작성일 : 2023-01-09 |
| 69토종 해상보험사, 상호요율·사업확대로 활로 뚫는다 (코리아 쉬핑 가제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063 | 작성일 : 2022-12-29 |
| 68“탄소규제로 해운시장 지각변동 우려” (코리아 쉬핑 가제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41 | 작성일 : 2022-12-29 |
| 67선원 수급현황과 문제점, 추진과제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378 | 작성일 : 2022-12-29 |
| 66“해기인력 양성규모 적정한가? 5년제 전문대학 만들자”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41 | 작성일 : 2022-12-29 |
| 65"KP&I 뮤츄얼 전환 앞서 자기 점검 먼저"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894 | 작성일 : 2022-12-29 |
| 64“환경문제 대응 해운협회에 플랫폼 구축을”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83 | 작성일 : 2022-12-29 |
| 63“현재로선 메탄올 추진선 신조가 최선”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889 | 작성일 : 2022-12-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