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2M 해체 파장··· ‘위기의 도미노’ 부른다(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66 |
작성일 : 2023-04-13 |
70"한국형 선주사 설립 선사에게 도움 안돼”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72 |
작성일 : 2023-01-09 |
69토종 해상보험사, 상호요율·사업확대로 활로 뚫는다 (코리아 쉬핑 가제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93 |
작성일 : 2022-12-29 |
68“탄소규제로 해운시장 지각변동 우려” (코리아 쉬핑 가제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09 |
작성일 : 2022-12-29 |
67선원 수급현황과 문제점, 추진과제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079 |
작성일 : 2022-12-29 |
66“해기인력 양성규모 적정한가? 5년제 전문대학 만들자”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24 |
작성일 : 2022-12-29 |
65"KP&I 뮤츄얼 전환 앞서 자기 점검 먼저"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67 |
작성일 : 2022-12-29 |
64“환경문제 대응 해운협회에 플랫폼 구축을”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02 |
작성일 : 2022-12-29 |
63“현재로선 메탄올 추진선 신조가 최선”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73 |
작성일 : 2022-12-29 |
62“상급사관 부족, 해기전승 아카데미로 풀자”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26 |
작성일 : 2022-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