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특단의 선원 대책 없으면 배 세워야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55 | 작성일 : 2023-06-07 |
| 81선사위한 아시아항로 운임 예측 필요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012 | 작성일 : 2023-06-07 |
| 802M 해체로 해운시장 재편 가속화 전망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372 | 작성일 : 2023-06-07 |
| 79한국해사포럼 새 회장에 정병석 변호사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22 | 작성일 : 2023-06-07 |
| 78해사포럼, 탈탄소화 최신 동향 서적 발간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11 | 작성일 : 2023-06-07 |
| 77한국해사포럼 새 회장에 정병석 변호사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15 | 작성일 : 2023-06-07 |
| 762M 해산과 영향- “오션캐리어·로지스틱프로바이더로 양분, 운임경쟁 불가피” (월간 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28 | 작성일 : 2023-04-13 |
| 75“부산항 살길, 결국 환적화물 경쟁력”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76 | 작성일 : 2023-04-13 |
| 74“글로벌 톱2 주도 운임경쟁 이미 시작”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14 | 작성일 : 2023-04-13 |
| 73한국해사포럼 ‘톤세제 역할과 성과’ 토론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885 | 작성일 : 2023-04-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