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사포럼은
해운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해운산업의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합니다.
해운산업 공통의 주요이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해운산업 환경변화에 대한 공동의 대응방안을 모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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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선사위한 아시아항로 운임 예측 필요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51 작성일 : 2023-06-07
802M 해체로 해운시장 재편 가속화 전망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084 작성일 : 2023-06-07
79한국해사포럼 새 회장에 정병석 변호사 (월간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02 작성일 : 2023-06-07
78해사포럼, 탈탄소화 최신 동향 서적 발간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89 작성일 : 2023-06-07
77한국해사포럼 새 회장에 정병석 변호사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61 작성일 : 2023-06-07
762M 해산과 영향- “오션캐리어·로지스틱프로바이더로 양분, 운임경쟁 불가피” (월간 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95 작성일 : 2023-04-13
75“부산항 살길, 결국 환적화물 경쟁력”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52 작성일 : 2023-04-13
74“글로벌 톱2 주도 운임경쟁 이미 시작”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81 작성일 : 2023-04-13
73한국해사포럼 ‘톤세제 역할과 성과’ 토론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44 작성일 : 2023-04-13
72"올해 ‘해운계 탈탄소화’ 선택 분수령"(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46 작성일 : 2023-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