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해기인력 부족문제 어떻게 할 것인가? (해운의 소리)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45 |
작성일 : 2023-10-04 |
90해양포럼 - ‘한국해운의 지속발전-해기인력 문제 어떻게 할 것인가?’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916 |
작성일 : 2023-10-04 |
89“외국선기장 개방, 점진적으로 추진해야”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49 |
작성일 : 2023-10-04 |
88“선원 처우개선? 실행 의지가 문제”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49 |
작성일 : 2023-10-04 |
87“2030년 20% 감축, 결국 따를 수밖에”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63 |
작성일 : 2023-08-07 |
862050 넷제로 실현 가능성 놓고 舌戰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96 |
작성일 : 2023-08-07 |
85“IMO 무배출연료 사용율 채택, 기술과 공급망 투자견인”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24 |
작성일 : 2023-08-07 |
84“올해 드라이벌크, 수요보다 공급 증가폭 커 시황하락”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1236 |
작성일 : 2023-07-03 |
83“BDI 1000∼1500P서 등락 반복할듯”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01 |
작성일 : 2023-07-03 |
82특단의 선원 대책 없으면 배 세워야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22 |
작성일 : 2023-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