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사포럼은
해운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해운산업의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합니다.
해운산업 공통의 주요이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해운산업 환경변화에 대한 공동의 대응방안을 모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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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2040년 국적 외항선 해기사 5000명 부족” (코리아쉬핑가제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937 작성일 : 2023-10-04
91해기인력 부족문제 어떻게 할 것인가? (해운의 소리)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076 작성일 : 2023-10-04
90해양포럼 - ‘한국해운의 지속발전-해기인력 문제 어떻게 할 것인가?’ (월간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149 작성일 : 2023-10-04
89“외국선기장 개방, 점진적으로 추진해야”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60 작성일 : 2023-10-04
88“선원 처우개선? 실행 의지가 문제”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60 작성일 : 2023-10-04
87“2030년 20% 감축, 결국 따를 수밖에”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73 작성일 : 2023-08-07
862050 넷제로 실현 가능성 놓고 舌戰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916 작성일 : 2023-08-07
85“IMO 무배출연료 사용율 채택, 기술과 공급망 투자견인” (월간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947 작성일 : 2023-08-07
84“올해 드라이벌크, 수요보다 공급 증가폭 커 시황하락” (월간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458 작성일 : 2023-07-03
83“BDI 1000∼1500P서 등락 반복할듯”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919 작성일 : 2023-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