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사포럼은
해운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해운산업의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합니다.
해운산업 공통의 주요이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해운산업 환경변화에 대한 공동의 대응방안을 모색합니다.
게시판
게시판 목록
101해사포럼, 임기택 IMO 명예사무총장 초청 강연(월간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02 작성일 : 2024-07-05
100해사포럼 7/1 발표 자료   첨부파일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555 작성일 : 2024-07-02
99톤세제 이후 국적선박 4배 급증…경제효과 입증(코리아 쉬핑가제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37 작성일 : 2024-04-22
98"톤세제 타당성 효과성 있다. 10년단위 영구 존속돼야"(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591 작성일 : 2024-04-22
97“톤세 화주에게도 중요, 공감대 마련해야”(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54 작성일 : 2024-04-22
9638회 해사포럼 조찬회 자료   첨부파일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83 작성일 : 2024-01-29
95“포스트CBER 단기영향은 미미하나 장기대응 필요” (월간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66 작성일 : 2023-12-04
94“정기선해운 보호막 제거에 미리 대비를”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38 작성일 : 2023-12-04
93‘고임금, 양질 선원 확보’로 인식 전환해야 (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693 작성일 : 2023-10-24
92“2040년 국적 외항선 해기사 5000명 부족” (코리아쉬핑가제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09 작성일 : 202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