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톤세제 타당성 효과성 있다. 10년단위 영구 존속돼야"(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16 |
작성일 : 2024-04-22 |
97“톤세 화주에게도 중요, 공감대 마련해야”(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50 |
작성일 : 2024-04-22 |
9638회 해사포럼 조찬회 자료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03 |
작성일 : 2024-01-29 |
95“포스트CBER 단기영향은 미미하나 장기대응 필요”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82 |
작성일 : 2023-12-04 |
94“정기선해운 보호막 제거에 미리 대비를”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55 |
작성일 : 2023-12-04 |
93‘고임금, 양질 선원 확보’로 인식 전환해야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20 |
작성일 : 2023-10-24 |
92“2040년 국적 외항선 해기사 5000명 부족” (코리아쉬핑가제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23 |
작성일 : 2023-10-04 |
91해기인력 부족문제 어떻게 할 것인가? (해운의 소리)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534 |
작성일 : 2023-10-04 |
90해양포럼 - ‘한국해운의 지속발전-해기인력 문제 어떻게 할 것인가?’ (월간해양한국)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715 |
작성일 : 2023-10-04 |
89“외국선기장 개방, 점진적으로 추진해야” (한국해운신문)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480 |
작성일 : 2023-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