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사포럼은
해운산업의 건전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해운산업의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합니다.
해운산업 공통의 주요이슈에 대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해운산업 환경변화에 대한 공동의 대응방안을 모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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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2"친환경연료 2040년까지는 LNG가 대세"(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36 작성일 : 2024-11-08
111“LNG, 2040년까지 주연료로 사용될 전망”(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32 작성일 : 2024-11-08
110해사포럼-선박안전법의 결함신고 의무규정 개선 논의(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72 작성일 : 2024-10-16
109“선박안전법, 글로벌스탠다드에 맞게 개정을”(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07 작성일 : 2024-10-16
108“제미니 출범해도 부산항 물량 영향 없다”(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55 작성일 : 2024-07-05
107“달리호 책임제한 배제시 파장 우려”(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846 작성일 : 2024-07-05
106“한국해운, 선진국-개도국 엮는 리더 돼야”(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70 작성일 : 2024-07-05
105해사포럼, 얼라이언스 최신 동향 발간(한국해운신문)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87 작성일 : 2024-07-05
104해사포럼 조찬회, 얼라이언스 재편과 부산항 영향(월간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57 작성일 : 2024-07-05
103Baltimore Bridge '컨'선 충돌사고 - 피해규모 31억 달러(월간해양한국)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47 작성일 : 2024-07-05